본문 바로가기
요리

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빵 레시피에는 2가지 재료만 있습니다.

by 바다똘 2023. 7. 20.
반응형



단 30분만에 2가지 재료의 퀵브레드를 만들 수 있어요!

아이스크림 빵에 대해 처음 들었을 때 나는 지금 당신이 옳을 수도 있는 것처럼 회의적이었습니다. 두 가지 재료(부드러운 아이스크림과 자가 상승 밀가루)가 어떻게 빵으로 구울 수 있을까요? 하지만 자리에 앉아 아이스크림(크림, 설탕, 계란)과 자생 밀가루(밀가루, 소금, 베이킹파우더)를 구성하는 재료를 적었을 때, 한 가지 깨달았습니다. 빠른 빵. 빵가루와 다용도 밀가루와 같은 밀가루는 모두 동일하지 않으므로 차이를 기록하는 것이 중요합니다.

즉, 퀵 브레드를 굽는 요리사의 가장 영리한 지름길입니다!

아이스크림 빵 실험
재능 있는 음식 블로거가 아이스크림과 자가 상승 밀가루로 작업하는 마법에 대해 들었고, 직접 시도해야 했습니다. 나는 아이스크림 빵에 대한 가정의 맛 레시피로 시작했습니다. 그것은 다음을 요구합니다:

부드러워진 버터 피칸 아이스크림 1컵
3/4 컵 셀프 라이징 밀가루
설탕 1큰술
친구가 강아지를 돌봐준 것에 대한 "감사"의 표시로 하겐다즈를 몇 개 떨어뜨렸기 때문에 제가 사용한 것입니다. 단단하게 얼어있어서 전자레인지에 돌려 아이스크림을 부드럽게 했습니다. 한 컵을 계량해서 3/4컵의 셀프라이징 밀가루와 설탕 한 스푼을 섞으니 걸쭉하고 묵직한 반죽이 완성되었습니다. 나는 덩어리 팬에 모든 것을 붓고 25 분 동안 350 ° F에서 구 웠습니다.

결과: 매우 촉촉한 커피 케이크 같은 덩어리. 기대만큼 달지는 않았지만, 다른 무엇보다 아이스크림 맛이 더 중요하다고 생각했습니다. 다음 아이스크림 빵 시도에서는 정확히 두 가지 재료를 사용한다는 개념에 더 충실하기 위해 설탕을 전혀 사용하지 않기로 결정했습니다. 그리고 무엇을 추측합니까? 나는 그 차이를 말할 수 없었다! 아무 토핑도 없이 하루 만에 둘 다 먹어치운 십대 아들이나 그의 세 친구도 마찬가지였습니다. 분명히, 그것은 내 빵 말장난과 완벽하게 어울렸기 때문에 군중을 즐겁게 했습니다!

그런 다음 체리 가르시아를 사용했습니다 ...
바로 다음 날, 빵에 체리와 초콜릿 덩어리가 어우러질지 궁금해서 벤 앤 제리스 체리 가르시아 파인트를 사러 나갔습니다. 이번에는 밀가루를 섞기 전에 아이스크림이 저절로 녹도록 두었습니다. 나는 또한 추가 설탕을 사용하지 않았습니다.

결과: 초콜릿은 바닥으로 가라앉고 약간 캐러멜화되었지만 체리는 떠 있었습니다.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Bourbon Praline Pecan 버전과 마찬가지로 질감이 촉촉하고 부드럽다는 것입니다. 

반응형


상점 브랜드 버터 피칸은 어떻습니까?
아이스크림 빵 그루브에 실제로 들어간 것은 매장 브랜드 버터 피칸을 사용하기 전까지는 아니 었습니다. 아마도 그것은 버터 피칸 맛의 단순함이었거나 아마도 지방 함량이 약간 더 낮았을 것입니다. 

나는 또 다른 배치를 굽기로 결정했지만 이번에는 타르트 팬에 굽습니다. 그것은 똑같은 훌륭한 맛을 전달했지만 더 얇아서 굽는 데 20분 밖에 걸리지 않았습니다. 그리고 파이 모양의 쐐기는 내가 빵에 사용한 것과 같은 버터 피칸 한 스쿱과 다크 초콜릿 퍼지 소스를 뿌릴 수 있는 완벽한 베이스를 형성했습니다. 음!

테이크 아웃
아이스크림 빵은 어떤 맛이든 상관없이 총 승리이며 하와이안 빵과 같은 다른 팬들이 좋아하는 빵과 함께 최고의 자리를 놓고 경쟁할 것이 확실합니다! 즉, 나는 몇 가지를 배웠습니다.

나는 결과가 더 예측 가능하기 때문에 (리본이나 중요한 청크가 없는) 단순한 맛의 팬입니다. 팬 바닥으로 떨어지는 초콜릿 덩어리에 대해 걱정할 필요가 없습니다.
설탕을 추가할 필요가 없으므로 진정한 2가지 재료 레시피입니다.
더 부드러운 질감을 위해 전자레인지에 돌리지 말고 아이스크림이 스스로 부드러워지도록 하십시오.
아이스크림과 자가발효 밀가루만으로 은은한 단맛과 함께 촉촉하고 부드러운 케이크 같은 빵으로 구워지는 레시피입니다. 버터 한 조각, 아이스크림 한 스쿱 또는 신선한 딸기 한 뭉치와 신선한 휘핑 크림 덩어리와 똑같이 잘 어울립니다. 다음으로 거부할 수 없는 쿠키를 만드는 13가지 비밀 재료를 놓치지 마세요.

반응형